더 튼튼하게 자리잡고 있을거에요!!! 뽀또야 힘내자👊👊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곧 역전하겟져?

언능 역전해서~ 아기집 보러 가고싶네요♥️ 나이가 있어서 남들보다 더 조심하게 되네요ㅠㅠ 뽀또야? 잘있는거 맞지~~??
댓글
4

감사해요♥️🫶🏻 꼬미맘♥️ 뽀또 튼튼하게 자리잡고 잇는거 맞겟죵?ㅎㅎㅎㅎ^^
20일즈음 되면 역전 하시더라구요! 저는 역전은 못했는데 21일차에 아기집 봤어요 🙌🏻 홧띵이에용!!!

오오>_< 확실히 진해지곤 잇는데~ 저도 언능 아기집 보구시퍼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