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아기집 보고왔어요~ㅎㅎ 난황을 보거나 심장소리를 듣지는 못했지만 8mm 예쁜 아기집과 건강하게 아기가 잘 크고있다는 얘기를 들으니 너무 행복하네요~!! 2주뒤에 병원예약 했는데 언제기다려야하나ㅠㅠ 빨리가고 싶은맘 뿐이에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3일차 맘 계실까요?
내일 병원에 가서 초음파 보기로 했는데 아기집 확인하신 분 있으실까요? 8월 8일 혈액검사했고 8월 9일 임신수치 259 나왔어요. 내일이면 5주 4일차인데 초음파 확인 가능할까요? 생리통?같은 통증이 약간씩 지속되고 있는데 착상은 잘 된걸까? 애기집은 있을까? 걱정이 되서요...ㅠㅠ 참고로 저는 착상혈이 없었어요.
댓글
25

축하드려요~~ 5주뒤에 심장소리 들으시겠네용 얼마나 시간이 안가는지 몰라요 ㅠㅠ

5주 뒤에 심장소리 들리나요?ㅠㅠ 2주뒤엔 난황만 보일까요?ㅠㅠ
저는 4주6일차에 아주작은 아기집 확인했어요 ㅎㅎㅎ
저두 8월12일 5주2일차에 임테기 두줄 진해진것 보고 방문했는데, 아기집과 난황 보고 왔어요^^ 걱정말고 다녀오세요~ 저두 착상혈 없었어요~

착상혈 없으신 분들도 좀 있어서 안심이 되네요. 오늘 저녁 진료인데..ㅎㅎ 저도 병원 잘 다녀올게요!!

네^^기분좋은소식 들으실겁니다.
저도5주3일차 주수동기네요^^5주0일 작고작은 아기집만보고왔어요!!착상혈없어서 물어봤는데 없는사람도많다고 걱정할일아니라고하셨어요!!ㅎ

반가워요~^^ 네~ 걱정하는 맘 좀 덜고 병원 다녀올게요!! 감사합니다.
5주차 6일이에요! 5주차 5일에 애기집이랑 난황 확인하고 심장소리도 들었어요

우와, 너무 좋으셨겠어요.ㅎㅎ 저도 빨리 병원에 가고싶어요.. 오늘 하루가 너무 길 것만 같네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