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칵쏟아지는거 아니면 괜찮데요 초음파 보는게 가장정확한데 갈색냉 살짝 비쳐서 병원갔더니 피고임없었고 걱정말고 푹 쉬라고하셨어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5주차 갈색 분비물 나오더니 출혈
안녕하세요. 임신 5주차 예상하고 있어요! 일욜 저녁부터 갈색 냉? 분비물? 같은게 한번 나오더니 월욜에도 한번 더 나왔네요. 조그마한 분비물 같은것도 보이구요! 토욜에 남편이랑 관계를 가지긴 했는데 이게 문제였을까요? 이제는 생리피만큼은 아니지만 1/3만큼 나와요ㅠ 제가 해외에 있어서 동네 산부인과에 가질 못해요ㅠ 그래서 바로 검사도 못하고 너무 떨리네요... 자연임신이고 첫 아이에요.. 혹시 경험담 들을수 있을까요?
댓글
5
갈색냉이 몇차레 쏟아져서 걱정되서 병원가서 확인했어요 저는 괜찮았구요
관계는 초기엔 하면 안되는 걸로 아는데요ㅠㅠㅠㅠㅠㅠ… 피 양 보시고 가급적 병원 꼭 갈 수있는 상황이 되셨음 해요!
저는 지금 갈색피비침 계속 있는데(라이너의 1/3정도) 병원에서는 빨갛게 배아프게 나오는거 아니면 안정해보라고 하셔서 누워서 쉬고있어요!! 누우니까 피비침 양이 훅 줄긴하네용!
초기에는 착상이 불안정해 자궁이 흔들리는 상황을 만들면 안돼서 관계 자체를 조심하라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