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기집 보고왔어요

아직 아가는 안보이지만 잘 있는거겠지요? 어서 보고싶은데 하루하루가 넘 더딘것같아요 그래도 정말 기쁘고 설렙니다!
댓글
8

감사합니다!
넘 축하드려용! 전 아직 4주찬데ㅠ저도 담주면 볼수 잇겟져..?^^

네 감사합니다! 담주면 보실수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축하드려요~~건강한태교하세요•ܫ• 저도 병원가는날을 손꼽아기다리고있어요^^

감사합니다! 두줄보고 병원에 가기까지가 진짜 시간이 안가던데 화이팅입니다!
우아 ! 혹시 몇주차몇일 이셨어요 ~?

저는 5주차3일정도였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