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서 뭘 하지는않나요? 푹쉬고오는거면 저도 한번해보고싶네요 ㅎㅎ 차가 끝까지 못올라가는길이면 조심하셔야할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템플스테이 가도 될까요? 가보신 분..?
임신 사실 모르고 예약해두었는데요! 템플스테이면 크게 뭘 하지 않으니 괜찮겠죠 ㅎㅎ 괜히 막 모기라도 물리진 않을까 걱정되네용
댓글
2
올라가는 길이 30분 이내라면 ㅎ 좋지않을까요? 또 ㅎ 절이나 이런 자세는 되도록 하지 않구요 ㅎ 좋은 공기에 좋은 음식 먹고 오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온도차 조금 조심하구여 ㅎ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