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팅입니다!!! 제가 다 떨리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 내일 36주 5일차 유도분만해요
저 결국 내일 유도 분만 해요 ㅠㅠ 제발 제발 유도 걸려서 자분 하고싶어요 ㅠㅠㅠ 아가 2.4키로 .... ㅠㅠ 인큐 들어갈 확률은 낮다는데 자가호흡 잘 해쥬기를 🙏🏻 유도하면 얼마만에 낳을까요!? 유도 해보고 안되면 제왕 하자고 의사쌤께서 ... ㅠ ㅠ
댓글
23
아고! 아가가 빨리 엄빠 보고싶나봐요..!! 화이팅입니댜!!!
화이팅~!!!! 순산하시길 빌게요🙏
걱정마시구 순산하세요 화이팅!!!
35주 이상이면 자가호흡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걱정마시고 순산하세요!!!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