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이십몇주쯤에 태동이 하루종일 안느껴진적이잇어서 진짜 태동기다리는데 조마조마하고 등골이 서늘하더라구여.. ㅜㅜ울면서병원갔던...똑띠맘님 기분 넘 잘알아융 😭 바로 병원가서 태동검사했더니 갑자기 들썩들썩 난리여서 얼마나민망햇는짘ㅋㅋㅋㅋ여튼 한시도 엄마는 맘을 놓을수가없는거같아요ㅠㅠ고생하셨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0일... 방금 너무 무서웟어요
맘님들...35주0일됬는데 저녁부터 태동이좀 없다생각했는데 00시넘어서 누웟는데도 태동이없는거에요 눈감고 30분 40분 배에손올려놔도 없길래 바로 병원 전화해보니 오면 야간진료로 초음파랑 태동검사 할수 있다하더라구요 그뒤로 1시간 10분지나니까.. 조금씩 느껴지기시작해서..태동은 느꼈긴했는데 1시간동안 오만생각 다했어요 너무 무서웠어요 새벽에원래 태동진짜 심한데...없으니까 태동심해서 잠못자는거나 없어서 걱정되서 못자는거나...참 진짜너무 힘드네요 ㅠㅠ
댓글
11

아이고 놀래셨겠어요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아기 건강하게 태어날때까진 조그만것도 걱정이얼마나되던지. ㅠㅠ숨차고그럴때 애기한테 산소더줄려고ㅜ쉼호흡도열심히하고 있어요
저도 밤낮없이 움직이던 아이가 그날 하루 안움직이고 밤이 되니 움직이더라고요.그래서 그 다음날 바로 병원가서 태동검사도 하고 진료도 봤는데 활발히 움직이던 아이가 태동 안하면 그날 당일에 병원에 오는게 맞다고 하셨어요! 혹시나 또 그런 일이 있으면 그 땐 꼭 병원가보세요!

네!! 그럴려구요 ㅎ감사합니다 ㅠㅎㅎ
저도 그래요ㅜㅠ 이제 37주 됐는데 태동이 심한편인데 좀 잠잠하다 싶으면 겁부터 나더라구요ㅠㅠ 툭툭쳐도 반응없음 불안해지기 시작... 누워서도 반응없으면 그땐 하이베베 해봐요ㅠㅠ 막달이라 태동에 더 예민해지더라구요 저는

그런거같아요 ㅠㅠㅠㅠ식겁했지모에요 ㅠㅠㅠ 1시간동안없어서 얼마나 놀랬다구요 ㅠ흑
저도 어제 좀 오래 걷고 집욌는데 조용해서 순간 식겁했었어요 ㅠㅠㅋㅋㅋㅋ 다행히 툭툭 치니 반응해주더라구요 ㅠㅠ

ㅠㅠ그러니까요 병원에서 하루에 몇번 하는지 한시간에몇번인지 세어보는것도좋다고하네요
잘 움직이던 아이가 갑자기 안움직이면 놀라죠ㅠㅠ 새벽에 많이 놀라셨겠어용.. 이제 맘 놓고 푹쉬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