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일부러 낮에 잠 안자고 버티다가 저녁에 12시쯤 자면 3시반쯤 깨서 잠못자고.... 아침에 겨우 잠들었다가 눈뜨면 점심이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어김없이 이시간에 깨버렸네용..
어제 낮잠을 안자서 나름 패턴맞춘다고 12시쯤 잠들긴했는데 3시에 깨서는 눈이 말똥말똥.. 심지어 푹잔거마냥 개운하기 까지 하네용..ㅋㅋㅋㅋㅋ 자려고 버티다 속쓰려서 이새벽에 아이스크림 퍼먹는중이에용.. 아기 수유 패턴에 맞춰 깬다는 말이 진짜인가 싶을정도에요..🤦🏻♀️ 이새벽에 깨어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18

마자요!! 저 딱그래요ㅋㅋㅋㅋㅋ 패턴이 완전히 망가진 느낌 ㅠㅠ 이렇게 자면 자도자도 피곤하더라구용..
흐앙 자고 싶어요 진짜 개운하게ㅠ 이런상태 일주일 넘어가니 넘 피곤하네요ㅠ 애낳을때 힘이나 줄 수 있으려나 싶은....흑

잘수 있을때 많이자둬야하는뎅 ㅠㅠ 저는 그래서 최대한 졸리면 그냥 자요 ㅋㅋㅋ..
전 미지지근한 두유 마시고 누우면… 다시 잠들때 많더라구용!

ㅠㅠ 전 다 시도해봤는데 소용없더라구용..
와 저랑같아요 ㅋㅋㅋㅋ 못자요 ㅠㅠ

별의 별짓을 다해도 잠이안오다 7시되니까 기절하네요 ㅋㅋㅌㅋ
저도 2시반에 화장실가고 그뒤로 못자고 있네요ㅜ 아기가 훈련시키나봐요 ㅎㅎ

ㅋㅋㅋㅋㅋ 엄마를 얼마나 부려먹을라구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