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얼음 많이 드시는분

혹시 후기 들어서면서부터 얼음 많이 땡기시는분 계신가요? 찬거 많이 먹으면 안좋다고 들은거같은데 전 얼음이 너무너무 땡겨요ㅠㅠㅠ 하루에 얼음틀 한판을 그냥 녹여먹는것도 아니고 와그작와그작 완전 분쇄를 시키고있어요...😔

댓글

22

  1. 저도 얼음 달고살고 있어요ㅠㅠㅠ 시원해서도 있고 입이 심심하니 와작와작 얼음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물도 자연스럽게 섭취되고 일석이조..?ㅋㅋㅋㅋㅋ

  2. 원래 얼음조아햇는데 최근에 얼음먹다 어금니 깨져서 치과갔어욤...

  3. 저는 철분부족응 아닌데 몸에 열이 많아져서? 엄청 땅겨요 ㅠㅠ 건강에 좋은것은 아니라고하여서, 나름 자제하긴하지만 그래도 종종 먹습니댜

    1. subcomment icon

      확실히 임신하고 열이 많아졌어요! 전 도저히 자제가 안되네여ㅠㅠ 거의 물 대신 먹는 수준..

  4. ㅋㅋㅋㅋ홀 ㅋㅋㅋ저 한...7 8개월부터 얼음달고살아요 ㅋㅋ편의점서 사먹다가 돈많이들어서 얼음틀 2개다시사고... 얼음만 하루.. 4 5컵 씹어먹어요.. ㅋㅋㅋㅋㅋㅋ남편도 제발 녹여먹으라는데..먹고싶어서 침고일정도로 맛잇음...씹어야맛남.. 빈혈글도봣는듸ㅣ 저는 수치약간 낮은거라 의사쌤권유로 철분제 이미2배로복용중이어요~ 그냥 얼음이맛잇는거같습니다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 그맘때쯤부터 먹기 시작한거 같아요! 얼음이 왤케 좋은지..ㅋㅋㅋ 녹여먹으면 성에 안차서 또 와그작와그작!

  5. 저도 얼음도 사탕도 다 씹어먹는데 특히 얼음 넘넘 좋죠ㅠㅠ 근데 치과 갔다가 이에 조금씩 금이 간걸 발견하고는 얼음 덜 씹어먹고 있어요~ 심한 정도는 아니라 치료를 따로 한건 아닌데 조심하라고 하셔서요ㅋㅋ 얼음 좋아하시는 맘님들도 조심하세용

    1. subcomment icon

      아ㅠㅠㅠ 조심히 먹어야겠네요.. 치아는 생각도 안하고 막 먹었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