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얼음 달고살고 있어요ㅠㅠㅠ 시원해서도 있고 입이 심심하니 와작와작 얼음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물도 자연스럽게 섭취되고 일석이조..?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얼음 많이 드시는분
혹시 후기 들어서면서부터 얼음 많이 땡기시는분 계신가요? 찬거 많이 먹으면 안좋다고 들은거같은데 전 얼음이 너무너무 땡겨요ㅠㅠㅠ 하루에 얼음틀 한판을 그냥 녹여먹는것도 아니고 와그작와그작 완전 분쇄를 시키고있어요...😔
댓글
22
원래 얼음조아햇는데 최근에 얼음먹다 어금니 깨져서 치과갔어욤...
저는 철분부족응 아닌데 몸에 열이 많아져서? 엄청 땅겨요 ㅠㅠ 건강에 좋은것은 아니라고하여서, 나름 자제하긴하지만 그래도 종종 먹습니댜

확실히 임신하고 열이 많아졌어요! 전 도저히 자제가 안되네여ㅠㅠ 거의 물 대신 먹는 수준..
ㅋㅋㅋㅋ홀 ㅋㅋㅋ저 한...7 8개월부터 얼음달고살아요 ㅋㅋ편의점서 사먹다가 돈많이들어서 얼음틀 2개다시사고... 얼음만 하루.. 4 5컵 씹어먹어요.. ㅋㅋㅋㅋㅋㅋ남편도 제발 녹여먹으라는데..먹고싶어서 침고일정도로 맛잇음...씹어야맛남.. 빈혈글도봣는듸ㅣ 저는 수치약간 낮은거라 의사쌤권유로 철분제 이미2배로복용중이어요~ 그냥 얼음이맛잇는거같습니다 ㅋㅋㅋ

저두 그맘때쯤부터 먹기 시작한거 같아요! 얼음이 왤케 좋은지..ㅋㅋㅋ 녹여먹으면 성에 안차서 또 와그작와그작!
저도 얼음도 사탕도 다 씹어먹는데 특히 얼음 넘넘 좋죠ㅠㅠ 근데 치과 갔다가 이에 조금씩 금이 간걸 발견하고는 얼음 덜 씹어먹고 있어요~ 심한 정도는 아니라 치료를 따로 한건 아닌데 조심하라고 하셔서요ㅋㅋ 얼음 좋아하시는 맘님들도 조심하세용

아ㅠㅠㅠ 조심히 먹어야겠네요.. 치아는 생각도 안하고 막 먹었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