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옷 쇼핑몰

13주넘어가니 배가 좀 커지는데 제가 입는 옷 들이 슬슬 부담스러워져서요ㅠ 평소에 오르 옷을 즐겨 입는데 이런 스타일의 옷 파는 임산부옷 쇼핑몰은 없을까요? 이쁜옷 포기못하겠네요 ㅠㅠ

댓글

9

  1. 소임 아니면 디라벨서 구입할거 생각중이여요~~

  2. 그냥 일반 옷 구입하듯이 구입하고 있는데 대신 통으로 떨어지는 원피스위주로 구입중이에요! 원래 h스커트 좋아했는데 이젠 고무줄 바지랑 치마도 너무 불편해서 아쉬워요.. 그냥 롱 원피스 3-5벌로 돌려 입고 있답니다…ㅎㅎ 임부복 사이트에서 파는건 아직 배가 많이 안나와 핏이 뭔가 다를 것 같아서 더 나오면 구입해보려고요

  3. 저는 원피스 기성품으로 품넉넉하게 허리 안쪼이는 걸로 샀고, 회사에 세미정장을 입고다녀여해서 소임에서 속옷사면서 반바지 긴바지랑 긴치마 하나만 샀어요 ㅎㅎ 임부옷은 얼마 못입는 옷인데다가 ,퀄리티가 떨어지는게 많아서 바지말고는 기성품에서 사는게 낫더라구요 ㅎㅎ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소임 임부슬랙스 샀는데 아직 크더라구요 배부분 접어서 입어요. 회사에 원피스입고 가긴 불편하고(중소기업이라서 현장 갈때가 있어서) 슬랙스 입던건 배가 다 쪼이고… 임부 슬랙스 사고선 아주 편해요

  5. 전 디라벨에서 세일하는 원피스 두개 샀어요 ㅋㅋㅋㅋㅋ 가디건 입거나 코트 입고 가을겨율에도 입을 만한걸로 샀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