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13주차인데 찌릿찌릿 아파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손목통증 아직 없으시죠?
왼쪽손목만 삔거 같이 좀 아파요. 육아하는것도 아니고 일하는것도 아닌데 왜 아픈지 이유를 알 수 없네요 휴대폰땜에 그런가싶기도 하고.. 원래 임신때도 손목아픈건가요?
댓글
4
불편하시더라도 손목 보호대 착용하세요~ 저도 선목이 유독 약해서 많이 아파하는 스타일인데 나중에 애기 낳고 얼마나 아플지 벌써 걱정되어요🥺
저도 왼쪽 손목이 가뜸 찌릿찌릿할때가 있어요ㅠㅠ
어머머 저도 요즘 그래요!!!! 손목통증 갑자기 생겼어요… 호르몬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