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네요ㅎ 약먹음 몽롱해서 한알만 먹는데도 넘 졸려요..커피도 마시기 싫고 저는 그냥 눈치봐가면서 졸아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졸려요
입덧약 부작용이 졸음도 있다는데 약을 조금 줄이고자 1알로 복용하고 있는데도 계속졸려요 출퇴근시간때문에 매번 6-7시간 정도 밖에 못자긴 하지만 임신하고 나서 특히 요즘들어서 더 잠이와요... 업무중에 졸기도하고 교육중에 졸기도 하는데 커피는 1잔은 괜첞다지만 속이 안좋아서 마셔지지도 않고 하다보니 더 힘드네요... 다들 이렇게 졸리시나요??🥱💤
댓글
5
저도요… 진짜 자도자도 잠이 부족해요ㅠㅠ 주말에 12시간 이상 자야 만족?하게 되더라고요

ㅋㅋㅋㅋ진짜 저 저번주 주말에 겨우 일어났는데 12시간 잤더라구요 ㅎㅎ
출근해서 아침 10시부터 졸았어요 전 ㅋㅋㅋㅋ졸려 죽는줄 알았어요 ^^;;;;

ㅋㅋㅋㅋㅋ 임신하면 왜이리 졸리는걸까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