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휴직이라 심심할 것 같아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서울 종로구 예비맘들 계신가용? ㅎㅎ (인접동이나)
담달이면 출산인데 ㅎ.ㅎ 소통하고 티타임 가지면서 친해지면 공동육아도 할 친구 동생 언니 있었으면 좋겠어요❤️ https://open.kakao.com/o/gPDXlzwe 참여코드:2022 들어와주세욥 ㅎㅎ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