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은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딸 이름 투표해주세요~~
1 양나윤 2 양다은 3 양하은 양씨 성에 이쁜 이름 찾기 힘든것같아요ㅠㅠ
댓글
22
하은이요!!
아무래도 발음이 편하고 좋아야 이름도 많이 불리고 어려움이 없으니 다른 분들도 다은이가 좋다고 하시는 거 같아요 저도 다은이나 하은이가 예쁜 거 같고요👍 양씨는 아니지만 저도 남편 성이 완전 흔한건 아니고 예쁜 이름 붙여도 딱 와닿는 게 없어서 넘 고민되네요 🥲🥲
다은이요 ㅎㅎ
양다은 한표입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