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그래요 ㅋㅋ 돌아서면 화장실 또 가고싶고..ㅠㅠ 둘찌면 예정일보다 조금 빨리나올수도 있다는데 준비 미리 하셔야겠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7주2일차 가진통 ㅠ
몇일전부터 생리통처럼 싸하더니.. 어젠 남편이 늦어서 첫째 씻기고 머리말려주고 하는데 배가 아프더라구요ㅠ 좀있음 괜찮겠지 싶었는데 꽤 지속되서 누워있다 잠들었네요 오늘도 뭔가 싸한 느낌은 남아 있는거 같고ㅠ 운전잠시 했는데 옆구리 강타하는 태동에 깜놀하고;; 첫째땐 가진통 별로 없었어서 감이 전혀 없네요ㅠ 가진통 잘 느낀다고 애기 빨리 나오는건 아니겠쥬? 8월은 넘겨서 나왔으면 좋겠는데 밤마다 잠설치고 배는 싸하고 화장실은 돌아서면 가고싶고 날다가오니 맘은 불안하고...허허 이것참 출산가방 싸놔야겠네요
댓글
13

만사귀찮고 몸도 힘들어서 대충대충 하고 있었는데 이젠 진짜 코앞인거 같네요ㅠ 두번째인데도 무섭네요ㅋㅋ

출산은 몇번째건 힘든일이죠ㅠㅠ 남편분께 같이 도와달라 sos 쳐보세용 ㅋㅋㅋ

안그래도 배도 아프고 몸도 힘들고 무섭다며 훌쩍 거리고 있으니 "괜찮아? 아파? 얼른쉬어" 라는 대답만ㅋㅋ 결국 출산은 나혼자 하는거였드랬죠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남편도 암것두 몰라용.. 딱 집어서 이거해줘! 하지않는이상 본인이 먼저 찾아서 하진 않는..ㅠㅠ
진통주기 체크해보세요ㅠㅜ 경산이신분들은 분만이 금방 진행되던데요ㅠㅠ

안그래도 진통어플깔았는데 일정하게 반복되진 않아서 ㅠ 대기타는 기분 참 ㅠ

저두요..초산이라 괜찮겠지하면서 계속 체크하고있네요ㅠㅠ병원에선 한시간에 여러번 반복되면 오라는데ㅠㅠ

첫째때 양수새서 유도했던지라 가진통,자연진통 느낌조차 이게 맞는지 모른다는게 흑 ㅠㅠ

아이고ㅠㅜ 경산일때 그런 경우가 더 많다던데 첫째때도 그래서 좀더 걱정되시겠어요ㅠㅠ진진통은 5분간격정도로 주기가 잦고 통증도 엄청크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구분하기 위해서 주기체크하라는것도 있고용ㅠㅠ아직 출산가능 주수 전에 가진통처럼 수축이 자꾸 오면 휴식취하시는게 좋대요ㅠㅠ

네네 어제오늘 쉬고 있어요ㅠ 감사해요
저도 요즘 딱 그래요~ 생리통처럼 싸하고 새벽에 허리아픈게 생리할때 느낌이더라구요.. 이게 가진통 같긴한데 싱숭생숭하네용

왠지 당장이라도 나올것 같은 ㅎㅎ 반가우면서도 무섭고 그러네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