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가 바디워시가 임산부, 애기도 쓰기 좋다고 해서 바이오가로 바꿨고 샴푸는 그대로 쓰고있어요 샴푸는 바꾸실거면 로마샴푸가 좋다고 들었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워시+샴푸 등등 임산부용으로 다들 쓰시나요??
전 그냥 임신전 사용하던 바디워시+샴푸 사용하고 있는데.... 제 친구는 임산부용 바디워시를 사용하더라구여. 그냥 쓰던거 사용해도 될까요????
댓글
9
샴푸 임산부용 쓰고잇는데 진짜 머리냄새나서..남편이 맨날 머리감앗냐고 물어봐요...
향료가 특히 안좋다네요
저는 그냥 쓰던거써용 ㅎㅎ 임신전에도 두피가 약하구 피부도 예민해서 맞는거쓰다보니 바꾸기 무서워서용
ㅎㅎ저는 그냥 특별한 문제점 없어서 그냥 쓰고 있어요~ 근데 탈모 온다고 해서 샴푸는 조금 걱정이 되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