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와서 걍 집에 잇는거 먹기시작햇어요 ㅋㅋ 13주부터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몇주부터 드세요?
12주에 병원다녀오면서 철분은 언제 먹는지 여쭤보니 16주부터라고 하셧는데 글을 보니 더 일찍들 드시는거 같아요. 다들 언제부터 드시나용?
댓글
12
선배맘들이 보건소 철분제는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전 액상철분제 먹고 있어요
저는 12주에 병원갓더니 선생님께서 철분제 먹고있냐고 하길래 안먹고있는데 기립성빈혈이 심하다고하니까 바로 복용하라고 하셨어요!
저는 임신초기부터 보건소에서 준거 계속 먹고있어요. 변비와서 며칠 쉬다가 다른 철분제 먹고있네요.
저도 아직안먹고있는데 내일이 딱 16주차이구 2차기형아검사있는날이라 안그래도 그거 여쭤보고 오려구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