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직구로 드시는분 계신가요?

오메가3 직구로 드시는분 계신가요?

이거 살까 고민중인데 다들 국내 오메가3 많이 드시는것 같더라구요ㅠㅜ 국내꺼는 DHA함량이 낮은 편인것 같아서 직구로 살까하는데 혹시 저거 드시고 계신분도 계신가요?? 국내 오메가3 드시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댓글

9

  1. 저희도 노르딕 먹어요 울티메이트 오메가, 노르딕이랑 스포츠 리서치가 직구 오메가중에선 인기도 많고 검증된 편이죠. 레몬맛이라 역한것도 덜하구요. 알약 크기는 작지는 않던데 윗분은 작다고 하시니 그냥 보편적인가봐요.

  2. 저도 임신전에 노르딕 먹다가 얼마전에 직구로 사서 저거 먹고있어요!! 일단 알이 좀 작고 냄새가 안나서 좋아요ㅎㅎㅎ

  3. 노르딕 믿을만한 회사인것같아요. 임신전부터 노르딕 일반 오메가 3 먹었고 임신한 뒤로 저도 저거로 먹고 있어요

  4. 저주 요거 먹다가 동물성오메가3에서 미세플라스틱 나왓단 기사보구 식물성으로 바꿨어ㅠㅠ

    1. subcomment icon

      헛 그래요..? 이런 한번 찾아봐야겠네요ㅠㅠ

  5. 태아 두뇌 발달에 좋다고 들었어요!

    1. subcomment icon

      네! 그래서 오메가3 사먹으려고 하는데 직구로 구매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신지 궁금해서요ㅎㅎ

    2. subcomment icon

      아 마지막 줄만 기억에 남았나 당연히 알고 계실텐데 왜 저렇게 댓글을 달았나 모르겠네요 ㅋㅋ 밥 시켜놓고 댓글 달아서 신났었나.. 저희도 직구로 사서 먹어요 ㅋㅋ 임신하기 전부터 영양제로 챙겨먹고 있었어서 유튭 같은거 보고 괜찮아보이는걸로 직구 했었어요!

    3. subcomment icon

      직구로 섭취중이시군요ㅎㅎ 혹시 오메가3는 어떤거 드시고 있나요?? 저도 엽산빼고는 다 직구로 영양제 섭취중인데, 다들 국내 영양제 드시고 있어서 그게 좋은가 싶어서 여쭤봤네요ㅎㅎ 식사를 늦게하시네요 맛점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