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제 34주5일차에 슈가링 왁싱 처음으로 받고왔어요... 내내 배도 뭉치고 태동도 있고 그렇드라구요... 정말 너무너무 아팠습니다ㅠㅠㅠㅠㅠ 끝나고 나니 정수리 부터 종아리까지 땀범벅 일 정도로 힘도 많이 주게되고 눈물도 나고ㅠㅠㅠ너무 힘들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차 아이가 너무 내려와있대서..!!
제목 그대로 지난 주 검진 때 너무 내려와있어서 조심하라는 얘기 듣고 산책도 금지, 가벼운 일상생활만 하라해서 거의 집콕 하고 있어요. 근데 원래 왁싱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34주차에 넘 충격받고 스트레스 받아서 배도 넘 뭉치고 그래서 패스하게됐고, 좀 나아진 35주차가 된 지금 받아볼까하는데... 이 시기에 1회차 받는건 조금 무리하는 건 아닐지.. 슈가링으로 받을 예정이라 덜 아프고 임산부 전문가라고는 하시지만 괜찮을지 걱정되서 망설이고있어요. 조심하는게 낫겠지요? 흐흑 그래야한다는건 머리로는 알지만... 찝찝함에 또 고민되고.. 갈팡질팡합니당 ㅠㅠ 전 생리할때도 묻는게 싫어서 템포사용했었거든요🥲 오로 생각하면.. 하..🤦♀️ 초산이라 정보가 없으니 더 그러네요😭
댓글
8
ㅠㅠ 답글들 감사해요..! 태동은 평소에도 강한편이라서.. 몇년만에 받는거라 거의 처음이나 다름없는 상태기에 그냥.. 포기해야겠어요 흑흑
저도 슈가링으로 받았는데 첫번째면 아무래도 몸에 힘이 많이 들어가요 못참을 고통은 아니지만 그 뜯는 타이밍에 자꾸 몸에 힘이들어가는ㅠㅠ하는동안 태동이 엄청났어요ㅠㅠㅋㅋㅋㅋ
저도 출산직전에 한번만 받고 출산하려고했거든용 애기는 좀 많이 내려와있는 상태였구요ㅠ 근데 33주에 갑자기 자궁경부 짧아지고 자궁수축와서 저는 왁싱 포기요ㅠㅠ 왁싱은커녕 집안일도 못하고 남편이 밥차려주고 가고 계속 눕눕중이에요ㅠㅠ 참고로 33주 전까지는 내려와있는거 빼면 경부길이도 태동도 전부 하나도 이상 없었어요ㅋㅋㅋ
일회차면 좀 아플수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