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날짜와 시간을 좋은기일로 정해가시나요?

37주되었어요~~ 계속 역아여서 오늘 진료볼때 그 위치이면 병원에서 수술날짜를 잡자고 하더라구요 오늘도 여전히 역아라서 수술로 결정했어요~~ 근데 저는 수술날짜와 시간까지 정해가는게 무슨소용있을까 싶어서 그냥 갔는데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분께서 날짜생각안해오셨냐고 의아해하시더라구요~~ 38주정도해서 저보고 정하라고 ㅠ 다들 좋은 기일로 정해오신다고~ 저는 생각도 안해봐서 남편쉴수있는 날짜로 정하고 시간은 수술실 빈시간으로 병원에서 정해주셨어요~ 집에와서 생각해보고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다들 여기저기 물어보고 알아봐서 기일을 정해서 시간까지 정해간다는데~~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저는 그냥갔나 싶기도하고 한심해서 한참 울었네요 그냥 여기 배동에 하소연하고 싶었습니다 태어날아이에게 최고로 해주고 싶은데 시작부터 뭐가 잘안되나 싶기도 합니다~~

댓글

14

  1. 저도 여기 댓글보고 힘이 나네요 제왕절개의 특권이라고 생각하고 첫째때는 스님한테 날짜를 잡았는데 한발늦어 날짜 잡아놓은날 수술 밀려서못하고 다른날 하게 되서 이번 둘째때는 미리가서 날짜뽑고 몇달전에 예약했는데 전치태반 판정받고 대학병원에서 수술하게 됐어요 수술 날짜는 10일 앞당겨지고 의사 스케쥴에 맞게 날짜가 잡혔는데 그날이 안좋은 날이라네요 이말듣고 얼마나 찝찝하던지... 근데 맘님들 댓글보고 힘이 좀 생깁니다 아예 날짜를 뽑으러 가지 말걸 그랬어요 울 둘째아들이 언제 태어날지는 이아이의 운명이겠죠 지금 심정으론 건강히만 태어났음 좋겠습니다😄

  2. 제 친구도 안했는걸용 :) 선생님 편한 시간나 신랑 휴가 맞춰서 진행하는 경우도 많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택일도 무엇을 중점으로 두느냐에 따라 많이 다르가고 하더라구용…?? 전 제왕하면 택일말구 신랑이랑 오래 붙어있을수 있는 날로 선택할거에요!

  3. 제 생각에는 의사선생님 가능, 남편 가능 날짜로 조율해서 고르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전혀 한심하지 않으시니까 속상해하지마세요~ 어떤 글에서는 그 길일 새벽2시에 '무조건' 낳아야 한다는 얘기도 들었대요. 그치만 그게 가능한가요ㅠㅠㅋㅋㅋ 괜히 더 신경쓰실 수 있으니 글쓴님과 남편분 편한 날짜로 고르셔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 글 기억나요. 제가 그런 이야기 들었으면 넘 착잡했을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잘 모르는 사람이 정해준 운명대로 내 아이가 평생 살아가는 것도 찜찜하지 않나요?? 엄마아빠가 정해주는게 더 좋은 날짜일거에요. 랑이맘님 울지마세요!!

  4. 주치의와 산모와 보호자가 다 맞는 날이 길일이 아닐까요~~ 걱정마세요!!

  5. 저도 날짜 안정하구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시는 날짜로 하려구요~ 수술일정 비어있고 의료진 가능한 날짜에 나오는거 또한 아가 운명 아닐까요~? 그리구 나중에는 어차피 아기한테 너는 제왕절개라 사주봐도 의미없다고 말해주려구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