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했는데 출산후 의사 권장 영양제는 비타민d이고, 유산균은 선택사항이라고 해요! 유산균은 모유나 음식에서 얻을수있기때문에용. 철분은 출산후에 꼭 꼭 챙겨먹어야ㅘ응거로 앟고있습니댜 :) 비타민d는 임신 아니여도 먹으면 좋은 영양제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영양제&아기 영양제
벌써 37주네요 언제 출산해도 이상하지않게 아가도 잘 크고 있어요~ 임신중인 지금은 엘레뉴2 종합으로 먹으면서 25주찬가부터 철분이랑 비타민d 부족으로 추가 먹고 있어요 먹는 영양제가 한 2주분 후면 다 먹을때라 출산후에도 그대로 먹는게 나을지.. 다른 영양성분들이 추가되야되는지.. 출산 후에 모유수유 계획중인데 아가한테 뭐가 더 좋을지.. 다들 어떤 영양제 선택 중이신가요?? 그리고 출산 후 아기한테도 바로 영양제 챙겨준다는데 어떤걸 챙겨주는게 좋을까요??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