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출산준비물이랑 출산가방 리스트 베동에 올린 적 있었는데 그때 유산균에 대해서 어떤 베동님께서 신생아 유산균은 의사들이 의견이 분분하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저도 그말듣고 비타민D드롭형만 준비하려고 하고 또 막달검사할 때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약품도 보니 닥터 바이오 D드롭만 처방해주시기도 해서 더더욱 비타민D만 준비하면 되겠다 싶더라고요 !! 말씀드린 닥터 바이오 D드롭 많이 구매하시던데 한번 알아보셔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영양제

이렇게들 많이 구매한다고해서 구매하려고하는데 세개를 한번에 먹이는건가용 아님 번갈아가며 먹이는건가용.. 조리원에서까지만 모유먹구 퇴소후에는 분유수유할 예정입니당! 아가 영양제.. 넘어렵네요ㅠㅠ
댓글
12
저는 삐뽀삐뽀 유튜브에서 유산균은 장단점이 있다고 해서 비타민D 드롭만 사놨어요

오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

저도 이거보고 비타민 d만 구매예정이요! 유산균은 대체 식품이 많더라구요 :)
바이오가이아나 듀오락같이 액상드롭된거 타먹여도 되긴한데 아기들이 한번에 탄 분유를 다 먹는다는 보장이없고 또 젖병에 기름막이 남게되서 보통 젖꼭지이용해서 먼저먹이거나 입으로 바로 떨여뜨려 주더라구요

여러모로 손이 많이 가겠네용..ㅠ
어차피 조리원에서 초유는 다 주고 나오실거니까 저건 빼도 될거같아용 그리고 이미 분유에도 영양분 만땅일거에요! 저도 바이오가이아보긴했는데 두가지가 들어있어서 편리하긴할거같은데 또 따뜻한거에 타면 안된다고해서 먹이기 번거롭지않을지 고민이에요..ㅠㅠ사두고 안먹이신분들 당근에 올리기도 하더라규요!

그렇군요..ㅠㅠ 잘챙겨주고싶은데 넘 어렵네용.. 제가본건 분유에 타먹여도된다해서 편할것같기도한데..

그럼 다른 제품인가봐용...?!제가 본건 유산균이 온도에 민감해서 뜨거운물에 타주면 효과가 없다고 해서요ㅠㅠ 어떤거 보셨어용?!

앗 드롭타입말구 사진올린 가루형이요! 저건 분유랑 같이 타먹인다하더라구용
철분 유산균은 먹이시던데 초유밀은 안먹여도 될거같은데용 뭐 성분이 이것저것 들어있는거같아요 책에서는 초유따로 안줘도 된다고 봤어요( 엄마 초유말구 그외)

저도 책을 좀 읽어야하나봐요ㅠㅠㅠ 드롭타입 많이하시는거같은데 비싸더라도 그게 좋을까요.. 고민이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