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신기해요 ㅠㅠ 저는 난황만보여서 주말에 병원가는데 젤리곰볼수있을까 너무떨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5일인데 요고 젤리곰형상 맞나요?

화살표있는쪽이 머리래요! 젤리곰 보고시픈데 아직 팔다리가 잘 안보이네요..ㅎㅎ 담주에 가면 볼수 있을까요? 아기는 1.45cm고 심박수는 165랍니다.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는거겠죠?🤔
댓글
5
저도 첫째때 젤리곰보려고 굳이 가지않아도되는데 9주차에 방문해서 젤리곰을 봤던기억이있네요 😆
젤리곰💕저는 지금 둘째 임신중인데 첫째때 기억으론 9주쯤에 젤리곰 봤던거같아요!ㅎㅎ
아가 머리랑 몸이 구분되는 자체로도 너무 귀여워요😆 꼬물거림이 보이는것같아서 더 귀엽네용☺️
아악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아가는 사랑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