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듣네요 ㅠㅠ 신경쓰이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위치 좀 봐주세요!

2주전에 아기집만 확인했구요! 오늘 6주 2일인줄 알고 갔는데 7주라고 하셨어요! 2주 전에는 아기집 자리가 자궁 아래쪽이라고.. 전치태반 설명 해주시면서 좋지 않다고 하셨었구요ㅠㅠ 보시기에 어떠세요?!?? 아기집이 자궁 아래쪽인가요??
댓글
4

네ㅠㅠ 첫초음파부터 안좋은 얘기를 들어서요.. 그래서 아기집이 아랫쪽인건지 궁금하네요!
제아기집이...더 밑에 있는거 같은데 전치태반...첨들어요ㅜ

아 정말요ㅠㅠ?? 저는 초음파 첫 날부터 전치태반 얘기를 들어서 걱정이 진짜 땅 꺼지게 했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