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제품 좋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스킨+로션+크림
이마에 오돌도돌 올라오는게 있고 입가나 이런 주위가 건조해요;; 마침 기초케어 제품 구매 할때가 되어 기초라인 어떤제품 쓰시고 있는지 추천 부탁드려용♡^^
댓글
11

감사합니다.♡
저는 시드물 쓰구있어요ㅋㅋ

첨 들어 보는데 검색 한번 해봐야겠네요~~~^^
저는 암웨이에서 만든 스킨 로션 크림 임신전부터 지금까지 계속 쓰고있어요 ㅎㅎ 임신전이랑 피부 똑같아요 ㅎㅎ사람들은 오히려 더 좋아보인다고 하는데 ㅋㅋ그건 제가 임신해서 행복해보여서 그런거같아여 ㅋㅋㅋㅋ

암웨이것도 괜찮으셨나요!?^^한번 알아봐야겠어요

넹 암웨이 아티스트리는 영양제만들때 나온 천연성분으로 화장품 만들거든요~!ㅎㅎ 종류도 진짜 많고 입맛대로 골라써서 진짜 짱좋아요!!ㅎㅎ
저도 요즘 건조해서 자기전에 라네즈 수면팩인가.. 그거 듬뿍 바르고 자는데 좀 괜찮아졌어요

수면팩^^좋을것 같아요^^
저도 이마에 올라와서 계속손으로 만져요ㅠㅠ 평생 없던 이마여드름..

그쵸ㅠㅠ 어떤 제품을 써야 될지 고민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