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배고픈데 먹고싶은거 없구 다른건 먹어도 속 안 좋구 이러면 우유에 제티 타서 먹거나 과일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제티 최고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 두시간마다 뭘 먹어야할까요ㅠ
새벽에 소변보려고 깰 때마다 빈속으로 울렁거리는 거 참고 자다가 아침 7시반쯤 일어나면 두시간마다 끼니 챙기기가 전쟁이에요ㅠ 일어나자마자 간단하게 누룽지 물부어 먹고, 두시간 뒤에 또 간단히 반찬에 밥 조금 먹고, 또 두시간 뒤에 옥수수 하나 데워먹구요.. 옥수수 하나로는 두시간도 못 버티고 또 뭔가 찾아먹어야 하는데 한두번 먹은 건 또 안먹혀서 배달 시켜먹는데 그래봤자 이제 1시...! 벌써 3~4끼를 챙겨 먹고도 잠들기 전까지 또 세끼정도는 먹어야되는데 괴로워요ㅠ 그렇다고 당기는 음식이 있는 것도 아니고 도저히 먹을게 안땡겨서 참으면 속이 미친듯이 울렁대며 신침 올라오고ㅠㅠ 평소 고기, 곱창, 떡볶이 같은 거 그렇게 좋아했는데 그런건 먹히지도 않아요 극초기땐 초밥도 잘 먹었는데 어느순간 비릿해서 날 것도 안먹히구요ㅠㅠㅠ 소화가 안돼서 한번에 많이씩 못먹고 조금씩 먹다보다 텀이 더 짧기도하고, 주변에선 잘먹으니 다행이다 좋다 하지만 먹덧도 넘 고통이네요ㅠㅜ 누룽지, 옥수수, 백설기, 사과, 귤, 빵, 냉면, 라면, 김밥, 찐감자, 잔치국수,... 그 외에 시도해본 음식들 많지만 성공했던 메뉴들 적어봤어요 하소연을 길게도 했네요ㅠㅠ 토덧, 침덧, 양치덧 모든 입덧으로 고생하는 임신부들 얼른 맛있는 거 맘놓고 먹는 날 오길 바라요! 다들 임신하고 어떤 음식이 잘 받으시는지도 알려주세요!!🙏
댓글
32

ㅎㅎ 가끔 먹고싶은 거 있어서 먹어도 안먹히니 미칠노릇이에오ㅠㅠ 제티 잘 맞으시니 다행이에용!
입덧캔디 드셔보셨어요?? 저는 울렁거리고 머리아플때 입덧캔디 먹으면 쑥 내려가더라구요 먹는건 김밥 라면종류로 먹고있어요 나머지는 냄새만 맡아도 울렁거려서;;; 물 많이 먹으라는데 물먹으면 울렁거려요 ㅠ

입덧캔디는 배가 차는 건 아니라 안먹어봤는데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저도 물마시면 울렁거려서 영양제 먹을 때 빼고 물도 전혀 못먹고있어서 걱정이네요ㅠㅠ
저도 두시간 마다 챙겨먹는게 고역이예요~ 바나나, 비빔밥(그때 땡기는 재료로), 오이나 양상추 + 드레싱, 서브웨이 샌드위치, 샤인머스캣, 비빔면 고정도가 먹을만한 생각이 들어요. 가끔 괜찮다 하면 핫도그나 스파게티 정도 시도하면서 다스리고 있어요. 도움이 되시길 빌게여

소화 속도가 왜이렇게 빠른걸까요😵💫 저도 서브웨이 자주 먹고있어요! 비빔밥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해요
토마토 좋다고 하던데 방토 조금씩 드셔보세요 저는 여전히 냉면 밀면 라면이 잘 먹혀요

토마토 많이들 드시던데 전 이상하게 토마토가 안 받더라구요ㅠ 토마토 평소에 좋아했는데 말이에요ㅠㅠ
저는 밀가루류가 잘 들어가서 식빵,식빵에 잼, 카스테라, 슈크림빵, 던킨도넛 등 냄새가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것이 잘 들어갔어요. 그리고 이외로 김밥(참치김밥)이 잘 들어가서 놀랬고, 우유, 밤, 속쓰림과 울렁거림 최고조일때는 아이스크림(캔디바- 겉에 부분보다 안에 흰색 우유맛), 과일(사과,귤,메론) 등이 잘 들어갔어요. 입덧 많이 힘들지요 ㅠㅠ 우리 조금만 더 힘내보아요!!

오 다양한메뉴 공유 감사해요! 시원하게 캔디바 급 땡기네요!!크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