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요~~~ 저도 걱정 내려놓고 맘편히 가지려고 하는데도 긴장되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 검사도 무사통과 했어요

이상없겠지 하면서도 남일이 아닐수도 있다는 걱정 했는데 다행히 정상 나왔네요! 1차, 2차 결과 기다리시는 분들도 너무 걱정 말구 좋은결과 있기를 바랄게요🙏🏻 우리 아기들은 생각보다 잘 크고 있어요!
댓글
17
축하드립니다!!^^
넘넘 축하드려요! 🎉
축하해용
축하드려용!! ㅎㅎㅎ 저도 다음주 2차인데 걱정 안하려고 해도 자꾸 걱정이 되네요ㅠㅁ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