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주에 듣고 왔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아직이겠죠?

14주3일인데 아직 성별 모르겠죠??!보이시는분 계실까용 ㅎㅎ
댓글
4
저도 14주에 신랑이랑 오라고 하시던데요 성별알려준다고..
엇 14주인데 안알려주시던가요???!!!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성별 궁금하면 14주에 오라고 하시던데...
이사진으로는 잘몰라요~~14주에아들이면존재감뿜뿜이예요~~ ㅋㅋ 다리사이가 보이는게 좋은데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