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수건을 이마에만 대지 마시고 목둘레, 팔다리에도 다 두르셔요ㅠ저는 코로나걸리고 한번도 38도이상으로 안 올라갔어요ㅜ 비타민이랑 물도 잘 챙겨드시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코로나
코로나 걸리신분 약 안먹고 참았나요?? 저는 오늘 아침에 양성 떠서 열이 38.1로 올라가서 계속 차가운 수건 이마에 대고 있는데 열만 내리면 애기한테는 지장 없겠죠?? ㅠㅠ 목도 살짝 따갑고 침이 자꾸 마르고 근육통이 제일 심한거 같아요...
댓글
10
참을수 없는 아픔이던데요 ㅠㅠㅠ 타이레놀 500 드시고 언능 나으세요 !!

감사합니다😭🙏
저 2주전에 12주차에 확진됐었는데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타이레놀 6시간마다 1알씩 하루 3번까지만 먹으라해서 그렇게 했는데 이틀째까지 38.3도 웃돌아서 응급실가서 수액맞고왔더니 다음날 열 바로 떨어졌어요! 타이레놀도 많이 먹으면 간에 무리갈수도있어서 병원에 한번 여쭤보시고 , 열 안떨어지면 꼭 수액맞으셔요🤒 양수 뜨거우면 안좋다해서 배에도 미지근한수건 올려놓고 몸 계속 닦고 해도 열 내리는게 일시적이더라구요ㅠㅠ 아직 정기검진가려면 2주 남았는데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조금 있어서 내일 애기보러 갔다오려구요ㅎㅎ 입덧 그대로인거보니 잘 놀고있는거같아요

안그래도 30분전에 타이레놀 약먹었는데 좀 괜찮아 지는거 같네요ㅠㅠ
아니요 안돼요 드셔야해요... 타이레놀 하루에 4알까지 먹어도 된다고해서 저 먹었어요 ㅠㅠ 이마랑 몸에 물수건 계속 대고 있는데도 38.8도까지 올라가더라구요... 양수 데워지면 아가 뇌에 이상 생겨서 안돼요.. 저도 오늘 15주인데 화요일부터 확진되어서 어제 낮까지 열 나느라 근육통에 관절통 장난 없더니 이제야 열 내리고 인후통에 기침가래만 남았네용ㅠㅠ 곧 괜찮아지실거에요!!..

약먹으니 진짜 괜찮아지네요 ㅠㅠ 넘 감사합니다🙏

다행이네요 아프지마셔용 ㅠㅠㅠ
열 많이 나시면 타이레놀 드셔도 되요!

이마에 차가운 수건대고 있으니 열이 좀 내려가는거 같아서요ㅠㅠㅠ 괜찮겠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