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체덧

제가 임신전에도 자주 체하곤 했는데 원래 음식을 빨리먹어서 임신하고는 천천히 먹고 노력했는데도 1주일 전부터 계속 식사만하면 바로 체해서 명치아프고 음식물이 올라올거 같거든요 혹시 저랑 비슷한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약처방 받아야할 정도인가요 제가 사무직으로 일하고 있어서 활동은 진짜 전혀 없어요,,,, 현재 13주차인데 저만 체하는게 심한가요?

댓글

12

  1. 저요 ㅠㅠㅠ진짜 체덧 극혐 ㅠㅠㅠ 11주차 부터 좀 나아지는것 같길래 입덧약 줄였더니 바로 토했습니다..체덧도 심해지면 결국 토나오는데 병원에서 16주 까지는 입덧 있을거라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빨리 좀 끝났으면 좋겠어요 ㅠㅠ 12주 되니깐 체덧에 속도 쓰려요 ㅠㅠ

  2. 저요저요 입덧도맞고 역류성식도염이라고하더라구요 알긴엔?? 알마겔같은거처방해주셧는데 저는 조금나아여

  3. 저두요 목구멍에 꽉차서 꾹 누르는 느낌에 트름 계속 나오구 넘 참기 힘들땐 효소먹구 있어요 ㅠㅠ

  4. 입덧중 하나에요.. 계속 목구멍에 걸린듯한기분 트름하면 뭐가 같이 걸려 나오고 공복인데도 체기가 있고 그래요...:

    1. subcomment icon

      완전 증상이 같아요!!! 근데 전 공복에는 울렁거림이 심해요ㅠㅠㅠ

  5. 껌씹어보세요~! 좀낫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 껌씹어 봐야겠네요

    2. subcomment icon

      그리구 너무답답하다싶음 탄산수 먹어요! 그럼바로 꺽~ 하고 괜찮아지더라구요~ 껌은 계속씹구요~ 저는 심할때는 저녁부터 자면서 아침 일어날때까지 씹었답니다..

    3. subcomment icon

      ㅠㅠ저는 엄지검지 사이 손바닥 계속 주무르면 괜찮아져서 그랫는데 껌씹어봐야겟어요

    4. subcomment icon

      저도 계속누르다 손아파서요ㅠㅠ 누르고 씹고 다해보네요 할수있는건~!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체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