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기는 잘 못먹구 과일 엄청 많이 먹었어요 ! 아들이더라구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고기땡기면 아들,과일땡기면 딸?
다 땡기면 뭘까요?ㅋㅋㅋㅋ 초음파상으로 아직 성별이 애매하데요; 지금 홈쇼핑에 갈비찜나오는데 너무 맛있을것같아요ㅜ
댓글
13
전 첫째때는 과일 못먹고, 고기만 그렇게 먹었는데, 둘찌 갖고는 고기는 먹기만 하면 소화안되고 먹는게 두렵더라고요.. 근데 과일 먹음 입덧중에도 소화제 느낌^^ 오늘 성별확인했는데 아들이네요~
저 아들인데 과일만 먹혀요ㅠㅠ 귤이랑 아오리만요..
저도 아들인데 고기는 입도 못 대고 과일만 너무 좋네요 ㅎㅎㅎ
저희 엄마는 저 임신하고 고기 많이 드셨대요 ㅋㅋㅋ케바케인듯 해용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