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카는 안먹어봤는데 괜찮나용?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3통 사먹고 그 뒤로 재구매는 안했네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이신 분들 착한간식 라라스윗 모나카 할인해요!
https://m.lalasweet.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cafe_mkt=ue_F_mo62&fbclid=PAAaYKvnSKn087S3qbnx5dlSOLVsK-9Sg27_AZBU_5mnWe3Kvrc8hyIMY46eQ 전 보자마자 12개 겟햇습니당ㅎ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