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 많으셨어요ㅠㅠㅠ 예쁜아가 건강하게 잘 자랄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5일 유도분만후기
초산 36주 5일 유도분만 진통 12시간 , 무통 투여했으나 약빨 안먹히는 체질 결국 진통 12시간 만에 제왕 했네요 ..... 내진 10번 하고 양수 강제로 터트리고 3센치 자궁입구 열렸지만 아기가 태동도 없고.. 저도 힘들고 해서 제왕했어요 ... ㅠ ㅠ 마지막 초음파 2430 이었는데 태어나니 2.5 였어요 키는 51.5 정말 작더라구요 .... 모두 순산하세요ㅠ
댓글
8
아고 ㅠㅠ 고생하셨어요…!!!!
고생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고생하셨어요! 부디 몸 잘 회복하시길 바라요
어우 ㅠㅜ 고생하셨어요 ㅠㅜ 멋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