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19일이 37주2일차인데 확진됬네요ㅜㅜ 불행중 다행인건지 열도 없고 목이 살짝 불편하기만해서 타이레놀은 안먹고 가글만 열심히 하고있네요ㅜㅜ 혹시 몰라 시원한 옷차림으로 있어요... 열날까봐 전전긍긍인데ㅜㅜ 우리 아기는 생각보다 건강하니 우리 힘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7주5일차 확진..

결국 막차 탔어요. 타이레놀 먹고있는데도 열이 안떨어지네요. 소아용 열패치 붙여도되나요?
댓글
16

감사합니다!!ㅜㅜ
전 타이레놀 먹으면서 냉수마찰했어요. 냉수마찰이 생각보다 효과 좋더라그여 전

네 다행히 열이 많이 떨어졌네요 감사합니다 ㅜ
ㅠㅠㅠㅠㅠㅠ하 저 이번주에 확진이엿는데 너무 힘드시죠..?ㅜㅜㅠ 저는 소아용 열패치 이마에 붙이고 목뒤에도 하나 붙이고. 물수건으로 계속 몸닦아서 온도 내렷어요ㅠㅠㅠㅠ얼른 열잡히셔서 안아프셧으면 좋겟다요ㅠㅠㅠ

고마워요 ㅠㅠㅠ
겨드랑이쪽 시원하게해주라는글 봤던거같아요! 그리고 아이들 열패치 그거 이마보다 목 뒷덜미에붙이면 열이 더 잘식는데요 믿져야본전으로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요ㅜㅜ힘내세요!

지금 이마랑 배에 붙였는데 겨드랑이 목뒤 다붙일게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36주5일차 오늘 이틀째 격리중이요... 안방에서 혼자 격리중인데 새벽에 근육통에 고열에 진짜 혼자 끙끙 앓고있어요 타이레놀 간격 맞춰서 먹고있어요 ㅠㅠ 수건으로 계속 몸닦고.. 양수뜨거워지면안된다해서 미온수 수건 배에 계속 덮어서 열내리는 중이에용🥺🥺

저는 첫날인데 힘드네요 ㅠㅠ 애기 태동없으면 불안해 미치겠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