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예 (소담하고 예쁘게) 전 이 이름이 넘 예쁘더라구요 딸이었으면 이 이름으로 하고 싶었는데 아들이라...ㅠ 저희도 안씨에옼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안씨 여자아이 이름 추천 좀 부탁드려용🧡
이름짓기가 이렇게나 어려울줄이야ㅜㅜ 당장 출산이 코앞인데 아직 못 정했어요 예쁜 이름 추천 부탁드려용
댓글
8
유주 어떤가요 ㅎ
저희도 안씨 인데.. 안채아 (남편 픽) 안지유 (저의 픽) 입니다 ㅎㅎ

저희도 안씨 여아요!! 이름 후보에 채아, 지유 있고 두분 픽한 것까지 저희랑 비슷해서 완전 신기해요!! 첫째딸이라 미래의 둘째 이름까지 함께 고민하고 있어서 결정하기가 더 어렵네요..ㅎㅎ
안 초희 안 아미 안 아리 안 아준
흔한 이름이긴 한데 안소현 어떠신가용??ㅎㅎ 아님 안다연 안서은 추천 드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