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얼른 가시길 정말 잘 하셨어요! 어떤 방법으로든 건강한 아가 만나실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 5일 출산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오늘 아침에 생리통처럼 싸르르 아프면서 배뭉침1-2초 있길래 시간을 재보니 1시간동안 10분 간격으로 지속이 되는데;; 진짜 통증이 아픈게 아니여서 병원 갈까 말까 하다가 (유튜브에는 간격도 중요한데 통증 강도가 중요하다고 해서 잠시 고민했는데 어찌되었든 정말 아프지 않다 하더라도 간격이 지속적이면 병원과 상담해봐야 하는거 같아요) 38주 3일차 막달 사산 경험이 있는 경산부라 혹시나 싶어서 병원 문의하고 검사하러 왔는데, 자궁수축 강도도 꽤 쌔고 규칙적인 지속 간격에… 입원 결정하고 오늘 자연진통 오면 낳기로 했어요 37주 미만이라 최대한 유도분만은 안 하고 자연진통으로 보신다고 하네요~ 차라리 병원에 와서 아가 상태도 모니터하고 마음에 안정이 되요~ 만일 집에서 버텼으면 불안함이 컸을거 같아요 8월 27일 제왕을 잡아뒀지만 오늘 내일 잘하면 자연분만을 할 수도 있을거 같아 기대도 되고 불안도 하고 드디어 아가를 만날 수 있단 생각에 두근두근하네요~ 진통은 무섭지만 건강한 아가를 꼭 만날 수 있기를 ㅎㅎㅎ 힘내보네요~ 엄마들 모두 화이팅이에요
댓글
9
화이팅입니다 !!!!!!🫶🏻🫶🏻🫶🏻👶🏻👶🏻👶🏻👶🏻🥹🥹🥹🥹🥹 순산하고오세요!!!!!!!
저 36주5일에 유도했다가 제왕한지 4일차에요 ㅎㅎㅎㅎㅎ 애기 건강하구 니큐안들어갓어요2.5키로요 ㅎㅎ 4일차인 오늘은 붓기 양수빠지면서 2.3키로 라규 해요 그래도 건강하고 잘 먹어요 걱정마세요
우오아아 아가가 엄마 빨리보고싶었나봐용…! 화이팅💕
순산하시길 바라요~~~~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