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진짜 코칼로리 배달음식만 땡기네여..😭😭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 뭐드시나요?
배는 고픈데 땡기는게 없네여ㅠㅠㅁ 다들 뭐 드세요????
댓글
14
햄버거요!!!!!!
바지락칼국수랑 코다리비빔냉면 먹고왔어용ㅎㅎ
샤브샤브용
저는 저녁으로 베지야채버거전, 양상추&토마토, 멸치견과볶음, 김치, 김에 밥먹고 또 배고파서 옥수수에 초록사과까지 먹었어요ㅎㅎㅎㅎ 다들 짜파구리드시는데, 저두 내일저녁은 고추기름짜파게티먹게요 소고기랑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