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도선다ㅠㅠ저두 10주부터 시작돼서 2주간 엄청 심했어요ㅠㅠ 병원에서는 활동량 줄이고 누워있는거밖에 답없다구하셔서ㅠㅠ 오래 앉아있는 것두 안좋대요! 눕는것두 옆으로 눕는게 좋구요!! 최대한 쉬어줬더니 살짝 나아지는거같아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양쪽 엉치통증
1?2?주전부터 양쪽 엉치통증이 있는데 괜찮겠죠? 어디 부딪힌적은 따로 없는 거 같은데..만져도 아프고 그냥 가만히 있어도 통증있어요
댓글
7
저는 폼롤러나 마사지볼로 문질문질 해줬더니 쪼끔 나아졌어요~
스트레칭하세용 ㅠㅠ
전 꼬리뼈가 아파요 ㅠㅠ 이건그냥운동부족인지,,,,
저는 오른쪽이 그래요ㅠ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