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ㅠㅠㅠ진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출근하기 싫어요!!!ㅠㅠㅠ
15주차인데 출근하기 싫어요.... ㅠㅠ 12월까지 일 다니려고했는데 진짜 가기싫네요 ......후
댓글
11
저도 15주라 12월까지만하고 1월부터 들어가려고하는데 시간 오ㅑ케 안가죠,,,, 어떠케보면 짧은시간 어떠케보면 긴시간,,, 미래의 나를 위해 버텨보려고요 꾸역꾸역 ㅠㅠㅠㅠ
저둥..😂😂😂 12주인데 저두 12월까지 목표하구있어요😂 아침마다 3개월..금방이야...ㅋㅋㅋㅋㅋ
저도요ㅜㅜ 체력좋았엇는데 출퇴근시간 왕복 2시간넘으니 너무피곤해요ㅋㅋ
극공 ㅠㅠ15주인데 ㅠㅠㅠ얼마안남은거같은데 너무 출근하기 싫어요 ㅠㅠ입덧에 여기저기 아픈곳도 많고 ㅠㅠ넘싫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