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유두번하고 7주차에 들어섰어요 초음파보는 한주한주 얼마나 걱정되는지몰라요 2차피검사도 200점대라서 불안했는데 다행이 7주차까지왔어요 유산기억때문에 자꾸안좋은생각만 하게됐었는데 이번엔 긍정적인생각만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하니깐요! 아기를믿어보세요 잘되실꺼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보고싶어요..
6월 1일 막생에 7월 3일 테스트기 하고 수치는 더블링도 안되고 더디게 올라가는 수치에도 아기집은 계속안보여서 계속 유산이랑 자궁외임신가능성만 주구장창 듣다가 3주사이에 응급실 두번에 산부인과도 일주일에 두번씩은 갔었는데 결국 7월 17일 부터 하혈을 줄줄 하더니 자연유산되었어요 생리 한주기 보내고 아가 준비 하면 된다고 하셨는데 생리하기 전에 아가가 다시 온 것 같아요...ㅠㅠ 8월15일부터 테스트기 양성 확인하고 원래는 다음주에 병원 가보려다가 마음이 급해서 오늘 결국 병원을 다녀왔는데 아기집은 또 못봤어요 ㅠㅠ 아직 너무 초기라 그러니 피검 하자고 하시고 집 와서 결과 들었는데 1228 이래요 그래도 임신은 맞다고 하니 좋기도 무섭기도해요 생리 한주기 전에 아가가 다시 오면 다시 유산 될 확률이 좀 더 높다고 하시네요ㅠㅠ 아가가 제발 이번엔 딱 붙어서 튼튼하게 견뎌주면 좋겠어요
댓글
7
자궁외임신(자궁각)으로 6월17일 수술하고 첫 생리하기전에 다시 임신사실 알았고 8월 첫주에 아기집 확인 못했어서 불안했는데 호르몬수치 정상 올라가있었고 며칠 지나니 아기집 확인하구 지금 7주5일로 심소도 잘 듣고왔고 건강하다는 얘기들었어요 괜찮을거에요 더 감사하며 더 소중히 잘 지키면 되요:)
몇일후면 보일거에요😊아가곧 만나겟어요
유산 후 다음 생리 시작 전에 임신하셔서 아기 잘 낳은 산부인과 선생님 얘기도 봤었어요! 다시 건강한 아가 잘 와주었을거에요 🙌🏻
딱 붙어있을거에요! 운명처럼 바로 찾아와준 것 같네요. 너무 축하드려요♡

아.. 저 위로가 듣고 싶었나봐요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10주차 계유 후 생리 한번하고 찾아와줫더라구요. 좋으면서도 마냥 좋아하지 못하고 불안한 만큼 설레발 치지 않고 차분하게 병원가는 날만 기다리고있어요. 스트레스 안 받는게 가장 중요하니 우리 둘다 힘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