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0일까지 아기집 못보고 5주5일차에 짠하고 보여주더라구요^^ 심소는 보통 6~7주차에 듣는다고 하더라구요~ 전 2주후 다음주에 가는데 두근두근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 심장소리 기다리는 중입니다😊

지난주에 가서 아기집보고, 아기집 크기봐서 4주차라고 해주셨어요~! 다음주 수요일에 산부인과 가는데요~! 다음주에 가면 심장소리 들을 수 있겠죠?? 빨리 가보고 싶은데 꾸욱 참고 있네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기쁨이맘님도 다음주에 가시는군요!!!😃 두근두근❣

탈퇴한 유저
저도 저번주에 아기집 보고 심소 들으려고 기다리는 중인데~ 2주가 더디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몸조리 잘하시구 건강하게 아가 심장소리 듣고 오자구요^-^


탈퇴한 유저
비슷하게 병원 가서 심자소리 듣고 오겠네요!☺ 괜히 더 설레는기분이들어용!ㅋㅋㅋ
4주인데도 아기집이 잘보이네요👍👍 저는5주에 아기집보고 6주에 난황이랑 심장소리 들었어요 병원빨리가고싶은데 시간이 정말안가요~~


탈퇴한 유저
이제 병원가는거 3일 남았어요! 저도 가서 토보기맘처럼 심장소리 듣고 오면 좋겠어요☺
전 6주차에 심장소리 들엇어요 ㅎㅎ 행복하시겟어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행복하기도 하고 입덧이 없어서 잘 있는건지 불안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6주차쯤 가시면 아마 심소까지 들을수잇으실거에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무사히 듣고 올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