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주인데조 시큰거리고 아프네요. 전 마사지를 조금씩 해요 아프지 않게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 다들 괜찮으신가용?
이제 18주차 진입했구용~ 아침에 일어나면 가슴이 너무 아파요ㅠㅠ 그래서 요즘엔 수건에 물 적셔서 올려두면 좀 낫긴하더라구요! 사이즈도 원래도 작은 사이즈가 아니었는데 두컵이상은 커진 거 같아서 넘 힘드네요ㅠㅠㅠ 다들 가슴때문에 고생하시나요? 저만 이런건가용 ㅠㅠ 그만 커지고 덜 아팠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댓글
16
저도 18주 가슴도 엄청 커지고 ㅜㅜ 전 젖꼭지 주위가 넘 아파요 ㅠㅠ
ㅋㅋㅋ 이젠 안아프면 이상할정도네요 ㅠㅠ 매일 그러니까
전 임신 5주부터 현재까지 여전히 가슴이 아파요.. 도대체 언제쯤 안아플런지.. 샤워할때 샤워기 줄에 스치기만 해도 ㅜㅠ 아야! 소리 절로 나와요ㅠㅠ 슴가 사이즈는 줄어들 생각도 안해요 ㅠㅠ
가슴달고 다니기 너무 무겁습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