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고생하셨을텐데ㅜㅜ 축하드려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주전 다운증후군 고위험 나왔는데 드디어 결과 나왔네요 ㅎ

18:1로 무서운 수치였어요 ㅜ 괜히 약먹은것도 미안하고 입덧으로 라면만 먹는것도 미안했는데 오늘 니프티검사 저위험군이라고 연락왔네요 ! 94프로는 정상이라는 댓글이랑 다들 걱정해주시는 댓글보고 하루하루 힘냈네요 ㅎ 다들 넘 걱정마시고 좋은기운 받아가세요!!
댓글
20

감사합니다! 넘 떨렸는데 이제 좀 편안한 기분이예요 ㅎ
넘 축하드려요 저도 검사받고 결과기다리고있어요ㅜ계속 생각나여 흑흑

좋은결과 있을꺼예요! 실제로 94프로는 다 정상수치라고 하시더라구요 ㅎ
한시름 놨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이제 안정기라고 생각할수있을듯해요 ㅎ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임신하고 있으니까 애기가 안아프고 건강해주기만해도 너무너무 고맙더라고요ㅠㅠ 제가 다 기쁘네용👍🏻👍🏻👍🏻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아해주시니 넘 감사하네요 ! 진짜 건강만 해주면 바랄것이 없겠어요 ㅎ 앞으로 건강하게 잘 자라길!ㅎㅎ
축하드려요ㅠㅠㅠ저도이번주에결과나온다했는데.. 너무조마조마하네요 ㅠㅠ

꼭 좋은결과 있으실꺼예요!! 애기믿고 기다려보세요 !! 맘 졸이고 했던게 후회되고 그러네요 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