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똑바로 누워도 될까요..?

18주차인데 아직 똑바로 누워도 그렇게 불편하지 않지만 혹시 몰라서 왼오 번갈아가면서 눕긴하는데 어깨에 담이 심하게 와서 똑바로 누워있는데 아직 배가 많이 안나와서 그런지 편해요 근데 여기 빌리 글 보면 똑바로 누우면 태아한테 산소 안갈수도있다고? 글이 있어서 똑바로 눕기 넘 불안한데.. 똑바로 눕는거 상관없나요??

댓글

19

  1. 똑바로 누우면 배뭉치지 않으세요?

    1. subcomment icon

      똑바로 누우면 편한데 결국아침에 일어났을때 옆으로 자고있고 결국 뭉쳐있더라고요 ㅜㅜ 긴장이 심해서 그런지 ㅜ 약간 눌리는 느낌은나요!

  2. 저희병원 교수님은 아무렇게나 상관 없이 편하게 자라고 .. 자기가 이렇게 자라규 하면 그렇게만 잘거냐면서 정색을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후로 그냥 제 맘대로 자고 있어요 .. ㅋㅋ

    1. subcomment icon

      앜ㅋㅋㅋ정색까디..저도 병원쌤한테 한번 물어봤었는데 그냥 엄마 맘편한대로 라고 똑같이 하긴하시더라고여 ㅋㅋ 그냥 다 엄마 재량이군요..

  3. 저는 원래옆으로자는대 임신하구 배나오면서 자다보면 똑바로누워있더라구요 이게편한가봐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ㅋㅋㅋ 저도 배가 오히려 옆으로 있을때 쏠려서? 더땡겨서 똑바로 눕게되더라고요 ㅜㅜ

  4. 옆으로 누울때나 똑바로 누울때나 편한날이 있는데 그날따라 다르게 자는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오히려 옆으로 누우면 골반이나 배쪽이 땡길때가 더 많더라고요 ㅜㅜ

    2. subcomment icon

      마자여ㅜㅜ 왼쪽이 좋다해서 몇주째 왼쪽만 고집하고 잣더니 허리 통증이ㅠㅠㅠ 그래수 자주 바꿔주고 있어요!

  5. 저는 엎드려 자는거랑 똑바로 누워 자는 거 좋아하는데 둘다 못하니 잠을 잘 못 자겠더라구요 ㅠㅠ 한동안 고생하다가 바디필로우 도움으로 그나마 옆으로 자는게 습관들이고 있어요~ 배 뭉침 없으시면 똑바로 자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저도 아직 가끔 똑바로 누워 자거든요 ^^

    1. subcomment icon

      오호… 저두요 똑바로가 제일 편했는데 오히려 고역이 되었어요 ㅋㅋ 잘수있을때 자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