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금 일찍 인거 같은데 미꾸라지가 자꾸 돌아다니는 느낌이였어요 미세하게.. 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첫 태동 발차기같은데 맞을까요? (초산모 20주 1일)
오늘아침에 배가 빡하는 느낌이 들어서 손을 댓더니 뭔가 발로 차는 느낌이....ㅋㅋㅋ 다들 첫태동은 물고기가 헤엄치는 느낌이다 이러셔서 기대했는데 ㅋㅋㅋ 첫태동이 발차기... 첫태동이 발차기셨던분 계시나요??
댓글
17
그동안 왼쪽 아랫배에서 발차기 하는줄 알았는데.. 갑자기 자세를 바꾼건지 뭔진 모르겠으나 오늘 초음파보니까 손쪽이었네요ㅠㅠ 발차기가 아니라 권투였나봐요... 초음파 볼때도 계속 손을 움직이던데😂
20주 태동은 강렬 하겠죠?

강렬은 아닌거같아요 ㅋㅋ 둔하면 진짜 그냥 배에서 가스차서 그런거겟거니 할수도 잇겟어요 ㅋㅋ 오늘은 또 발차기 안하니까 또 은근 걱정이...ㅠ
씩씩한 아가인가봐용~ ㅎㅎㅎ 넘 귀엽네요!!!!

막달엔 더 씩씩해져서 힘들게할까봐 걱정이요...ㅋㅋㅋㅋ
우와~ 처음엔 잘 못 알아차리는 경우가 많대요~ 저도 초산이라 얼른 느끼고 싶은데 지나칠까봐 걱정이네요^^;; 아가가 엄청 씩씩하려나봐요^^ 귀여워용

마자요 얼른 느껴보고 싶다면서도 ㅋㅋ 주변에서 만삭때 새벽에만 발로 뻥뻥 차대서 너무 힘들단 얘기듣고 또 걱정.... 오늘은 또 발차기를 안하네요 이 녀석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