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친규들은 10만원대왔다갔다하는선에서 많이 하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료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ㅠ
첫째때 32주에 조산해서 아이가 아프게 태어났어요 그래서 둘째는 보험이 더 신경쓰이더라구요~ 노산에 첫째 조산경험에 전치태반까지 있었던지라 융모막 검사해서 결과까지 다 받고 보험을 들고 싶어서 20주인 지금 태아보험을 들려구 플랜을 받았는데 상담사분과 얼굴보고 설명듣는게 아니다보니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유투브나 이런거 찾아보고 특약 넣고 하니 예정일 전까지 86000원대 나오더라구요 산모특약까지 넣어 첫달만 11만원대 초반이에요 다들 어느정도 특약에 보험료가 어느정도 나오시는지 궁굼해서 여쭈어 봅니다~ 첫째가 아프다보니 막상 다시 보험을 더 넣을수가 없는걸 보고 둘째는 좀 비싸더라도 다 넣고 싶은데 그게 맞는걸까요ㅠㅠ
댓글
20
저도 30세 만기에 납입기간 줄여서 실비+종합보험 다 포함해서 필요한것만 넣어서 했어요!! 한달 넘게 공부 열심히하고 좋은 설계사님 만나서 계속 소통해나가며 강요하지 않고 정말 필요한부분 만 잘 정리해서 들어서 마음이 놓여요!^^ 산모특약도 일시납이긴하느 너무 비싸서 고민했는데 10가지 다 넣어주시더라구용~~ 혹시 상담이라도 받아보시구프면 도움이 되고자 알려드릴게요^^

저두 거의 넣긴했는데 첫째때 수술해서 그것만 빼고 들어갔어요~~보험은 항상 어렵네요~ㅠ
30세만기 8만원 안쪽이 적당하다고들 했어요

네~~감사합니다~^^ 오늘 더 알아봐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제가 상담 받아본분중에 설계안 혜택 제일 괜찮았어요 20년납30세만기 5만원에 했습니다 비교 한번 해보세요 현대 010-9667-0233

감사합니다~^^
저도 실비포함 8만원대구 산모특약포함 11정도였어요! 태어나면 건강한거 확인하구 재조정해서 6만원대로 낮추려고생각중이에요~ 보험특약이 늘리는건안되구 줄이는것만 가능하게되어있어서 출산전에 더마니내야하는건 감수하려구여 ㅠㅜ

저두 출산전에 몇달 더 내더라두 보장이 많이 들어갔으면 좋겠는데 공부해도 어렵네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