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입덧에..여드름.. 진짜 죽고싶네요..

임신한다는것 물론 새생명을 품고, 신비롭고 대단한 일이지만.. 저는 너무 힘드네요.. 6주때부터 시작한 입덧, 여드름 15주가 되서도 여전히 현재진행중이네요.. 나아질거다 나아질거다 말씀 많이 해주시는데 자신감이 없어집니다.. 이렇게 힘들었던 적이 없는데 잘안먹는것같은데도 살은 계속 찌는것같고 누구를 만나기가 싫네요... 힘드네요 정말..

댓글

12

  1. 저도 이마여드름이ㅠㅠ기초화장품 어떤제품을쓰시나요!?

  2. 저도 턱이랑 이마에 여드름이 확 늘었어요 🥹 호르몬때문에 더 그런거니…전 마스크를 쓸 수 있음에…감사하고 선크림도 잘 안바르고 다닌답니다 요즘에는 ㅠㅠ

  3. 죽고싶을정도라니......ㅠㅠ어째요... 저는 입덧 여드름 설사 변비 아무것도 없어요... 뉴트리라이트에서 나오는 이스트비라는 영양제가 비타민B군이랑 엽산 들어있는 영양제인데 입덧에 좋다고 하더라구요...제가 그것땜에 입덧이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알아보셔요ㅠ

  4. 맞아요… 정말 신세계를 보내는 하루하루인 것 같아요ㅠㅠ 처음엔 마스크땜 인중에 생겼나 생각도 해봤는데 마스크를 한두번 쓰는 것도 아니고…ㅎㅎㅎㅎㅎ 증말 그냥 아주 가끔 화장하고 갈 때만 자기 만족하고 지내고 있어요ㅠㅠㅎㅎ 화장도 귀찮아지네요

  5. 14주차인데 임신이후로 피부 붉은기 여드름 뾰루지 하...온몸 전신이 가렵고...미치겠어요 청소년때도 여드름 한번 안났던 저인데 피부보면 우울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