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고 싶어서 참다가 가끔 먹어요ㅎㅎ 먹을 수 있을 때 뭐든 먹으래서요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혹시 라면이 땡기시는 분,,,?
저는 왜이렇게 라면 햄버거 이런게 먹고 싶을까요,,? 어제도 끓여먹고 오늘은 뿌셔먹고,, 뭐든 과하지만 않으면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좀 과한지 계속 라면이 땡겨요 ( •́ ̯•̀ ) 제가 이전에 아토피가 있었어서 시댁에서 임신소식 듣기전부터 아토피유전된다고 조심하라고 하시는데 ,, 괜히 라면 먹다가 애기 아토피 나오면 너무 미안할 것같고 ㅠㅠ,, 이래저래 스트레스네요 ,,
댓글
23
저도 아토피있었고 실제로 아기가 태어나고 아기도 피부트러블이 잦았고 알러지가 있는데 자꾸 자책하게 되더라구요ㅠㅠ 내가 과자를 먹어서...라면을먹어서... 이러면서😭😭😭😭

아,,,그렇군요 ㅠㅠㅠㅠ 그래두 다른요인도 많으니까 너무 엄마 자책마세요 ( ˃̣̣̥᷄⌓˂̣̣̥᷅ )

먹고싶은거 마음껏 드시되 최대한 좋은쪽으로 먹을수있게 노력하면 좋더라구용ㅋㅋㅋ 예를 들면 햄버거는 수제버거로 야채많이 들은거루 과자는 튀기지 않고 구운거로 라면도 건면으로.. 이런식으로용^^!

오 진짜 꿀팁이에요 ,,!! 너무 감사합니다 ♥♥♥
저도 5~6주 라면&마라탕 많이 땡겼어요! 다른분들 말씀처럼 니글거리고 울렁거리니 매콤한게 땡겨요. 지금도 먹고 싶어요ㅠㅠ 그리고 약간의 스트레스가 된다면, 다른 사람들 말 신경쓰지마세요~ 저는 스트레스 싹을 잘라버려요 :-) 먹는것보다 미세먼지가 직접적인 영향이 있다고 한마디 하시고 마음 편히 지내세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아 ( ˃̣̣̥᷄⌓˂̣̣̥᷅ )
라면 먹으면 안되나요.....먹고싶은건 먹어야 한다 생각하며..일주일에 두세번은 먹는거 같은데......🙈
와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라면만 엄청 땡기는데; 자꾸 인스턴트는 줄이는게 좋다는 말들이 보여 일주일에 한번씩만 먹는걸로 참고 있어요ㅠㅠ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