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이 보이다 안보일수있나요..ㅠ

난황이 보이다 안보일수있나요..ㅠ

22일(월) - 고은빛 산부인과 초음파 아기집확인 아기집 크기 : 0.26cm 미세하게 난황보이는것같음 26일(금) -곽여성병원 초음파 아기집 재확인 아기집 크기 : 0.7cm 난황이 보이지 않음 **첫번째사진 -고은빛 두번째사진 - 곽여성의원

댓글

12

  1. 전직간호사겸 셋째 임신중인맘입니다~아기집 0.26에서는 난황이 보일수가 없는크기에요~ 임신관련책에도 나올거구요~ 병원가서 여쭤보셔도 저랑 같은 이야기하실거에요~ 사람마다 초음파기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아기집1센치가 되어야 난황이 확인된답니다~^^ 간혹 아기집이 0.7센치에 난황보신분도 계시는데 그건 아기집크기 오류이거나 빠른착상일경우도 있지만 걱정하지않으셔도 되요~! 아직은 보일시기가 아니에요^^

    1. subcomment icon

      아~감사합니다^^ 무언가있다 안보여서 너무 불안했어요 한번유산후 다시 임신한거라...ㅠ 답변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그쵸 한번 아픔을 겪고나면 누구나 그럴거에요ㅠ 저도 간호사이고 배운게 이런거지만 첫아이 임신했을때 뭣몰라서 불안해하고 많이 힘들어했던적이 많아서 그마음 충분히 이해해요!!저는 첫아이 가지기전에 4번이나 유산해서 더했거든요!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다고들 하잖아요 아기믿고 기다리면서 좋은거많이드시고 좋은생각많이해요!

  2. 저도 초음파할 때 2m,3m-난황안보임/그 후에 5m,7m-난황안보임 이였어요~9월1일에 다시 가는데... 빈집일까봐 너무너무 걱정되고,소고기나 토마토가 좋다고해서 하루한번은 조금이라도 챙겨먹으려고 노력 중 이에요~사람마다 다르다고 하니 우리 좋은생각만해요♡

    1. subcomment icon

      네~감사합니다^^ 우리 아가를 믿고 좋은생각만할께요~

  3. 저도 똑같은 상황이라 걱정도되고하지만 울아기들 건강히 잘있을거라생각해요 낼 심소들으러 가는데 좋은소식듣고 댓글에 적어드리고프네여

    1. subcomment icon

      내일 우렁찬 심소소리들을꺼예요~ 좋은소식들려주세요

    2. subcomment icon

      심장이 잘뛰고 건강해요❣️❣️ 꼬꼬맘님도 걱정마세요

  4. 초음파 할때 위치에 따라서도 달라요

    1. subcomment icon

      아기집은컷는데 갑자기 난황같은부분이 안보여서 너무 걱정했어요ㅠ

  5. 초음파 성능 차이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저도 고은빛 다니고 있는데 곽생로는 잘 모르지만 고은빛 초음파가 화질이 굉장히 좋은 편이라고 들었어요. 저도 극초기 4주 5일에 고은빛에서 난황 봤고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ㅠ 고은빛 초음파가 더 좋은거군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