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면 매번 입체로 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다들 입체 촘파 하시나요 ?
저는 오늘이 21주 인데 8주 뒤에 입체 촘파 하실거냐고 선택이라고 해서 한다고 했는데 다른 분들은 궁금해요 ~~ 다들 하셨나요 ? 하는게 좋은건지 굳이 안해도 되는 건제 .. 초보맘은 모르겠네요 ㅎㅎ
댓글
16

좋겠어요 ㅠㅠ 입체 촘파는 추가 10만원 정도 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뭐 지금 당장 볼 필요 없구 28-29주때 보는게 낫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그때 예약 하긴 했어용 저는 딱 한번 입체 촘파 봣어용 ㅠ
저는 갈 때마다 마지막에 입체 찍어주시던데용..! 병원마다 다른 거였군요

오 좋겠어요 ㅠㅠ
입체초음파는 무조건 해야되는걸로 알아요 손가락 발가락 갯수도 봐야하고 장기들도 자세히 봐야 하구요

저 어제 20주로 정밀 검사 받았는데 그냥 초음파로만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입체는 29주쯤 선택 하라고 했었어용 ㅎㅎ
선택이 아니고 시기되면.입체찍어 주는거 아닌가요? 주수되면 입체 찍어주던데요

아 저희 병원은 29??주 그때 입체 선택 이라고 저보규 결정 하라고 하더라구용 !! 저두 입체 기형아 검사인가 초반에 한번 받아보긴 했었어용 ㅎㅎ
전 하고싶은데 한국이 아니라 ㅠㅠ 못할거 같아요 아무해도

ㅜㅜ 해외는 그런게 없나요 ?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